스위스킨, BRTC 등 화장품 브랜드와 소셜 커머스가 함께한 기획 상품 판매가 활발한 가운데 소셜 커머스를 통한 신제품 런칭이 화제다.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의 소녀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끌라뮤는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피치 촉촉 쿠션 SPF50+ PA+++'을 선보인다.
끌라뮤 피치 촉촉 쿠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CC크림과 에어쿠션이 결합돼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끌라뮤의 이번 신제품은 유분감, 다크닝 현상 등 기존 에어쿠션의 단점을 보완하고 빙하수를 포함해 수분량 40% 이상 함유로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시간이 지나도 탄성을 유지하도록 제작된 퍼프는 통풍성과 항균력을 더해 기존 에어쿠션들과 차별화를 뒀다.
끌라뮤 관계자는 “가장 활발한 시장인 티몬에서 메인 타겟층인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특별히 런칭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티몬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상품들을 선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끌라뮤 피치 촉촉 쿠션 SPF50+ PA+++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티몬(www.ticketmonster.co.kr)에서 약 35% 할인된 14,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