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 초강력 ‘이지터치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24시간 동안 물과 땀에 지워지지 않는 초강력 ‘이지터치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지터치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는 립&아이 전용 리무버로 지우기 전까지는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새로 한 것처럼 깔끔하고 선명함을 지속시킨다.
더불어 소프트한 질감의 뛰어난 발림성이 바쁜 아침 스피드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며 뭉치지 않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 되어 가벼운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산뜻한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또 헤어 컬러와 적절히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좋은 그레이프 씨드 오일과 식물성 왁스가 함유되어 뭉침 없이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다소 민감한 눈 주위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시켜 주며 비타민 E, C 성분이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아울러 지성피부가 사용해도 뭉침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해 주며 자연스러운 발색은 물론 땀과 피지에도 번짐이나 변색 없이 처음 발색 그대로 오랜시간 고정시켜 줘 더운 여름철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상품기획팀 김주희 차장은 “여성들에게 있어서 눈썹은 메이크업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지금까지의 아이브로우 제품들은 물놀이나 땀에 지워지기 쉬워 요즘 같은 바캉스 시즌 여성들의 고민이었다”며 “새롭게 출시 된 이지터치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는 뛰어난 발림성으로 아침 메이크업 시간의 대부분을 할애하는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의 시간을 단축시켜 주고 습도나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24시간 워터프루프 지속효과까지 더해 여름철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