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르시아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 |
태양, 달 그리고 美의 이야기가 있는 헤르시아(대표 박상기)는 정제수 대신 자연에서 얻은 산수유 발효 수(水)를 함유해 건조하기 쉬운 여름, 피부 본연의 기능을 되살려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 주는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을 새롭게 라인업 했다.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 라인은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 토너,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 에멀젼, 셀레오페 아쿠아틱 에디션 세럼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좋은 산수유 발효 수(水)를 기본으로 바다의 생명력을 듬뿍 머금은 마린 콜라겐, 비타민C의 보고 블랙베리 추출물, 미네랄이 풍부한 선인장 추출이 피부를 활력있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것이 강점.
산수유 발효 수(水)가 피부탄력은 물론 피부 나이를 제어해 주며 선인장 추출물이 피부 보호막을 개선해 피부를 깨끗하고 밝게 가꿔주며 뛰어난 보습효과를 발휘해 준다. 또 바다의 생명력 마린 콜라겐이 피부의 나이를 되돌려 주며 피부 본연의 기능을 되살려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비타민C의 보고 블랙베리 추출물이 피부 진정은 물론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헤르시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매주 화요일(화욜은 셀레오페 데이)에는 50%까지 화끈한 세일이 진행되고 S-lotto로 매일매일 구매 선착순 11명에게 1+1이벤트로 7월 한 달 동안 마스크팩을 준비했다.
또 ‘함께할수록 피부도 좋아진다’는 이벤트로 친구에게 셀레오페를 추천하면 최신영화 예매권과 아사이베리 페이셜 미스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