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피부 톤을 밝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토너 마스크시트’를 출시했다.
‘멜라토닌 크림토너 마스크시트’는 맥스클리닉 대표 광채 케어 라인 중 하나인 ‘멜라토닌 크림토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제품으로 미백과 광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이다.
제품의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리포좀 공법이 적용된 멜라토닌은 물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기 위한 시너지 성분으로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 등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광채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토너의 산뜻함과 크림의 촉촉함을 담은 부드러운 리퀴드 제형으로 끈적임이 적어 더워지는 계절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밀착력이 좋은 벤리제 시트마스크를 사용해 얼굴에 붙였을 때 들뜸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과 더운 날씨로 어두워지고 지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미백과 광채 효과를 부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며, “1회 사용으로 칙칙한 피부 톤 개선과 민낯 피부 광채 개선의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없이 1일 1팩으로 활용해도 좋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프리미엄스킨케어브랜드 #맥스클리닉 #타임리턴멜라토닌크림토너마스크시트 #광채케어라인 #미백 #광채케어 #마스크팩 #리포좀공법 #멜라토닌 #시너지성분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 #피부톤개선 #민낯피부광채개선 #인체적용시험 #피부저자극테스트 #1일1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