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홀리카의 아이섀도 ‘쥬얼라이트 마블 쿠션 아이즈’(2.5g, 6900원)가 MBC QueenN에서 방영하는 살림살이 차트쇼 ‘더 퀸’에서 아이메이크업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더 퀸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주제를 선정해 실험과 체험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 27일 12회 방송에서는 아이 메이크업을 주제로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마스카라 등 세 부분에서 베스트 제품을 선정했다.
또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마스카라 대표 제품으로 치르는 최종 경합에서 각 부문 베스트 제품으로 뽑힌 타사 제품들을 누르고 쥬얼라이트 마블 쿠션 아이즈 1위를 차지해 아이 메이크업의 최강자로 자리를 굳혔다.
쥬얼라이트 마블 쿠션 아이즈는 촉촉하고 쿠션감 있는 크림 타입으로 가루날림이 없으며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뭉침과 번짐 현상을 최소화한 신개념 메이크업 제품이다. 또 땀과 피지에 강해 하루 종일 깨끗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으며 자수정, 토르말린, 진주, 루비 등 쥬얼리 파우더 함유로 오묘한 반짝임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쥬얼라이트 마블 쿠션 아이즈는 01 발레리나 핑크, 02 레인보우 핑크, 03 슈팅스타 블루, 04 오렌지 카푸치노, 05 브라우니 브라운 5가지 컬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