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2025년 상반기 전년 대비 419%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매출 수치 상승을 넘어, 제품력이 소비자 신뢰를 견인하며 클렌징 시장 내 듀이트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수분을 책임지는 천연보습인자(N.M.F)의 핵심 성분인 아미노산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속보습을 케어하며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메이크업, 초미세먼지, 모공 속 피지까지 말끔히 제거되는 세정 효과가 입증돼 자극 없이 깔끔한 클렌징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속보습, 피부결 개선, 저자극 인체적용시험 완료/(㈜스킨메드/20명(속보습&피부결)&30명(저자극)/2020.09.16~2020.11.13/초미세먼지, 메이크업(베이스, 포인트), 모공 속 피지 세정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 완료//(㈜스킨메드/20명/2020.09.28)
또한,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밀크 제품을 포함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 전체의 상반기 매출은 전년 대비 279% 성장했다. 이번 성과를 계기로 ‘클렌징 맛집’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며, 하반기에도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을 중심으로 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듀이트리 #하이아미노올클렌징밀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