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를 판매하는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대표 정병헌)가 ‘아큐브 렌즈 UV차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눈에 닿는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선글라스를 쓰더라도 테 주변 틈새로 들어오는 자외선광이 50%에 이르는 것으로 밝혀졌다. 민감한 눈이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백내장, 황반변성 등의 안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세심한 주의가 요청된다.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교육센터 김재민 학술원장은 “선글라스와 UV차단 콘택트렌즈를 함께 착용하면 여름철 강렬한 UV 광선을 더욱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며 “무료시험착용렌즈를 신청해 UV 차단 목록에서 빠뜨리기 쉬운 눈에도 꼼꼼하게 신경쓰자”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7월 30일까지 아큐브 홈페이지에서 무료시험착용렌즈를 신청하면 가능하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1명), 랑콤 UV차단제(1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100명) 등 UV차단 및 무더위를 식히기 위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큐브의 모든 제품은 높은 수준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어 여름철 야외활동에도 눈을 보호할 수 있다.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는 미국 FDA로부터 자외선 차단 1등급(UVA 90%, UVB 99% 이상 차단)을 승인받았고,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도 자외선 차단 2등급(UVB 95%, UVA 70% 이상 차단)의 우수한 차단력을 가지고 있다.
아큐브(www.acuvue.co.kr)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