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지난 11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 경기장에서 진행된 가수 싸이의 '썸머트랜드 훨씬 THE 흠뻑쇼' 콘서트에 스타일리스트로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01년 '새'란 곡으로 가요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등장한 싸이는 이번 정규 6집 '싸이6甲 Part 1'의 '강남스타일'이란 타이틀 곡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싸이 돌풍을 일으키며 아이돌만이 대세였던 K-팝 열풍 대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번 콘서트에서 싸이는 흠뻑쇼란 명칭에 어울리게 공연장을 꽉 채운 3만 명의 관객들에게 물 세례 퍼포먼스를 펼치며 자신만의 화끈한 콘서트를 진행했다.
아울러 싸이뿐 아니라 투에니원, 노홍철, 성시경 등이 게시트로 참여해 공연장의 열기를 더욱 더 뜨겁게 달궈놓았다.
이번 콘서트에서 수빈아카데미는 스타일리스트를 협찬 지원했으며 공연 전날부터 스텝들과 함께 완벽한 무대를 준비했다.
수빈아카데미는 싸이와 김장훈의 릴레이 합동 공연부터 스타일리스트 지원를 했으며 이 외에 원더걸스, 빅뱅, 2PM 등 수많은 콘서트에 참여하면서 명성을 쌓고 있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CNN, ABC, 로이터 등 해외 취재단 방문으로 다시 한번 싸이의 세계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수빈아카데미는 앞으로도 콘서트 등 현장 스타일리스트로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