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홍세기 기자] 네이쳐앤바이오의 선크림 '카트린 내추럴 100 썬킬 미네랄'이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2013년 히트상품'로 선정됐다.
네이쳐앤바이오의 카트린 내추럴 100 썬킬 미네랄은 자연의 천연 미네랄로 건강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천연 100%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아 민감성 피부를 가진 여성이나 어린이에도 피부에 자극이 없어 편하게 바를 수 있다.
특히 오일프리 처방으로 끈적이는 여름철에 여드름 피부나 어린이, 남성들에게도 보송보송하고 깃털처럼 가벼운 사용감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천연미네랄 100% 성분으로 백탁 현상이 없고 가벼운 미네랄 파우더 타입이어서 인기를 끌었다.
또 용기 디자인도 선파우더 본품의 경우 넓은 퍼프타입으로 얼굴과 몸에 손쉽게 바를 수 있고 휴대용 역시 브러쉬 타입의 용기가 메이크업 된 피부 위에 얼룩없이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카트린 내추럴 100 썬킬 미네랄 선크림은 지난 2013년 2월 말 런칭돼 6만9000원에 절찬리 판매됐다.
네이쳐앤바이오 관계자는 "자외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선크림이 거부감이 있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 관심이 높았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