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54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는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기존 회원이 아니라도 행사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일 기간 마일리지 적립과 쿠폰 사용은 불가하다.
이번 행사는 졸업식과 입학식에서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줄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시어버터에 100℃ 고온 스팀을 더해 안정화한 48시간 고보습제, 스팀크림 3종과 사계절 내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국민 수분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을 50% 할인한다.
또 고농축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된 스네일 솔루션 70 크림 기획세트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여성 매거진에서 립스틱 부문 브랜드숍 1위에 선정된 글로우 립스틱 08 버건디 등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컬러의 립스틱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입소문을 타고 컨실러 대란을 일으킨 보테니컬 컨실러, 풍성한 거품이 미세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자연발효 폼클렌저 등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신제품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착한발효 체험 이벤트를 오는 2월 25일까지 개최한다.
페이스북에 내 피부를 위한 착한 습관을 체크해 보고 봄을 준비하는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효모발효물이 함유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 주는 미백 기능성 인증의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 정품을 200명에게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