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오선혜 기자] 블랙슈가, 흑석류 등으로 푸드 코스메틱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스킨푸드(대표 조윤호)가 달걀 흰자 추출물 함유 클렌징 라인으로 봄 시즌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된 에그 화이트 포어 3종은 달걀 흰자 추출물이 함유돼 모공과 피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산뜻하고 개운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건조한 약지성 피부를 위한 에그 화이트 포어 머랭 폼은 머랭처럼 풍성하고 조밀한 미세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는 버블 클렌징 폼이다.
에그 화이트 포어 하드 폼은 달걀 흰자 추출물과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들어있는 클렌징 폼으로,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자랑한다. 피지 분비가 많고, 모공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악지성 피부를 위한 딥 클렌징 제품이다
에그 화이트 포어 클렌징 오일은 오일 잔여감 없이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오일 클렌저 사용이 부담스러운 지성피부에도 잘 맞는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기온이 상승하고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지, 모공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개운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의 모공 관리 클렌징 제품을 출시했다”며 “피부 타입별 제품 선택으로 매끈한 달걀 피부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