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알롱제 웰니스직업전문학교(학장 김샤샤)는 토탈 헬스케어 산업을 이끌어 갈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헬스케어 전문가 양성 과정'을 개설했다.
헬스케어 전문가 양성 과정은 미래형 토탈 헬스케어 산업의 전문가로서 고객의 올바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1:1 고객맞춤 라이프 트레이닝, 응용 심리학을 이용한 고객 상담, 메디컬 테라피를 수행할 수 있도록 9월부터 4개월 간 3분야에 걸쳐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교육이 진행된다.
우선 메디컬 마사지는 다양한 테라피 기술 교육 및 고객클리닉과 임상을 통해 현장에 강한 실무 능력을 갖출 수 있는 과정이다. 또한 메디스파 코디네이터는 고객상담, 병원마케팅, 직원교육 등의 세분화된 업무를 담당하기 위한 전문적 실무능력을 갖출 수 있는 과정이다.
비만 체형 관리는 전문적 체형관리 이론과 실기를 습득함과 동시에 자기 임상 프로젝트 과정을 통해 자신의 몸과 고객의 몸을 모두 케어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과정이다.
학교 측은 이 교육을 통해 기획력과 실무 능력을 동시에 겸비한 멀티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헬스케어 전문가 자격증,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생활체육지도자 자격증, 국제자격증 및 다수의 자격증 취득 자격이 주어져 커리어 관리도 할 수 있다는 게 학교 측 설명이다.
헬스케어 전문가 양성 과정을 담당하는 이성걸 교사는 "소수정예 인재를 양성함으로써 일반적인 취업을 넘어 상위 1%의 취업처를 목표로 전문직업 창출로 연계한다"고 설명했다.
헬스케어 전문가 양성과정의 첫 개강은 오는 9월 10일(월)이다.
한편 알롱제 웰니스직업전문학교는 지난 2000년 설립돼 교육 활동 및 사회 환원 활동, 뷰티&스파 관련 서적 출판, 화장품 및 미용연구, 스파 컨설팅 등으로 활동 범위를 확장하며 2012년 직업전문학교로 승인 받은 전문 교육 기관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