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주)이 자체 개발한 encapsulation 기술이 지식경제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2012년 제2회 신기술 인증(NET)을 획득했다. 이번 신기술은 식물성지질을 이용한 ‘수용성 생리활성물질의 저장 안정성 개선 기술(제0672호)’이다.
한불화장품 기술연구소는 설립 초기부터 제품의 차별화와 더불어 기초과학 및 약물전달기술 연구를 극대화시켜 21세기 미래지향적 연구소를 표방해 새로운 약물전달기술을 제품에 접목시켜 안전성과 효능·효과의 극대화를 통한 우수한 제품 개발에 총력을 다해 왔다. 이번에 개발한 기술은 화장품에서 피부에 유용하지만 외기에 불안정한 활성성분들을 피부에 효과적이며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는 신기술 개발에 그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다양한 형태의 화장품 개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불화장품의 표형배 생산개발총괄 전무는 “신기술 인증을 받은 약물전달기술은 장기적인 회사 매출을 신장시키고 브랜드 파워를 높여 국내외 제품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창의적이고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줄 수 있는 화장품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서도 입지를 굳히겠다”고 밝혔다.
한불화장품 앞으로 신기술 인증(NET)을 획득한 새로운 약물전달기술을 이용한 신제품을 자사 및 OEM, ODM 고객사에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