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이하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지난 8월 17일 태국 방콕 그랜드 밀리니엄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3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Face of Thailand’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이날 대회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 참가할 태국 대표 미인을 뽑는 자리로 안 회장 외에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배우 이태성, 슈퍼모델 이선진, 가수 겸 모델 안진경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베트남 Hoaxinh 김성필 대표, FAME Asia Achika 대표, 한국 별사탕엔터테인먼트 이인성 대표 등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과 태국 유명 영화배우 및 모델 등 300여명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2013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는 한국모델협회와 한메직협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내년 1월 한국에서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인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향후 아시아 모델계를 이끌어갈 신인 발굴과 교류를 목적으로 하며 각 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남녀 모델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유일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대의 행사라는 게 주최 측 설명이다.
한편 한국모델협회와 한메직협은 이번 몽골을 기점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캄보디아, 미얀마, 싱가폴, 라오스, 홍콩, 일본 등 아시아 각국에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와 아시아 美 페스티발, 아시아모델상시상식으로 이어지는 아시아 모델 로드의 대장정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