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손현주 기자] LG생활건강이 저자극 마일드 스킨케어 남성 화장품 ‘보닌 퓨어 5종’을 출시했다.
보닌 퓨어 5종은 청정지역의 순수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근본부터 건강하게 다져 주는 클라우드 베리, 타즈마니안 워터, 마누카 허니 등 ‘폴라 퓨어(Polar Pure™)’ 성분을 함유했다.
신제품 5종 중 산뜻하고 시원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보닌 퓨어 후레시 스킨토너는 피부 각질의 정돈해 제품의 흡수를 도와 준다. 보닌 퓨어 에센셜 에멀전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이 장점이다.
민감성 피부용 올인원 제품인 보닌 퓨어 올인원 마일드는 세이지와 타임을 비롯한 허브 성분이 함유돼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 준다. 건성피부용 올인원 제품인 보닌 퓨어 올인원 모이스처는 건조한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는 바오밥 나무 성분이 함유됐다. 또 발효를 통해 얻은 천연 보습 성분이 첨가돼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반면 지복합성 피부용 올인원 제품인 보닌 퓨어 올인원 하이드레이트는 산뜻한 수분감이 돋보인다. 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아 면도 후 따끔거림 없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바다포도 추출물인 그린 ‘캐비어(Green Caviar™)’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한편 LG생활건강에서 새롭게 출시한 보닌 퓨어 5종은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