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3 (월)

  • 구름많음동두천 13.6℃
  • 맑음강릉 19.7℃
  • 박무서울 15.3℃
  • 맑음대전 15.5℃
  • 맑음대구 15.3℃
  • 맑음울산 17.9℃
  • 맑음광주 14.9℃
  • 맑음부산 19.1℃
  • 구름조금고창 17.5℃
  • 맑음제주 21.0℃
  • 맑음강화 15.1℃
  • 구름조금보은 11.9℃
  • 맑음금산 9.7℃
  • 맑음강진군 15.5℃
  • 맑음경주시 17.9℃
  • 맑음거제 17.4℃
기상청 제공

기획특집

[2020 여름 주력 제품] 자외선차단, 수분, 진정, 쿨링, 워터프루프 색조 제품 '주목'

뜨거운 여름나기 캐릭터 선케어, 스킵케어, 헤어케어 '기능성 + 블루' 컬러감 특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코로나19로 봄을 잃은 뷰티 업계가 뜨거운 여름나기를 위한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여름을 겨냥한 뷰티 제품들은 강렬한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자외선차단 제품을 시작으로 자칫 메마를 수 있는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선케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차단은 물론 여름철 늘어나는 피지를 잡아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하는 등 계절에 맞는 기능성으로 돌아왔다. 또 기초제품에서는 미니멀리즘 트렌드의 확산과 친환경을 브랜드 소울로 내세워 캠페인을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가 늘면서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스킵케어(Skip care)’가 신제품 출시에도 영향을 미치는 모습이다. 불필요한 단계는 건너뛰고 꼭 필요한 화장품만 바르는 스킵케어 열풍으로 기초제품 중에서도 에센스, 앰플, 세럼 출시가 늘었다.

 

특히 피부에 수분감을 더할 기초제품들 중에서는 유난히 ‘블루’ 컬러감을 살린 제품 출시가 눈에 띈다. 뜨거운 햇살에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쿨링감을 선사하는 제품들의 인기도 지속되고 있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마스크팩과 패드 제품 뿐 아니라 스킨 워시와 바디 미스트도 ‘수분’과 ‘진정’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자외선을 가장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두피와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헤어케어 제품과 샴푸는 한여름 지친 헤어에 영양과 청량감을 더할 수 있도록 ‘차가워’ 졌다.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땀, 물, 유분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형과 가볍고 얇은 발림으로 무겁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립 제품도 강렬한 발색을 자랑했던 이전과 달리 자연스럽고 은은한 발색에 끈적이지 않고 입술에 밀착되거나 매트하면서도 건조하지 않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 캐릭터로 귀여움 더한 선케어 제품 “강력 선케어는 기본”

 

한 여름을 위한 뷰티 중 첫 손에 꼽히는 ‘기본 중의 기본’ 선케어는 올해 아기자기함으로 무장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기본,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장가치마저 높였다.

 

더페이스샵의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아기자기한 동물과 숲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클렌징, 핸드크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으며 ‘SAVE THE FOREST’를 테마로 다람쥐, 토끼, 여우, 곰 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깜찍한 다람쥐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는 번들거리는 피부를 화사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 주며 귀여운 여우 캐릭터의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야외 활동 중 흐르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미세먼지에도 강한 액티비티 맞춤 선케어를 선사한다.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저자극 자외선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한 표정의 곰과 토끼를 만날 수 있는 ‘닥터벨머 UV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과 ‘닥터벨머 UV 더마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준비됐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2020 디즈니 리미티드 콜렉션 미키 미니 선 쿠션(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2종’을 론칭했다. 시원한 민트 컬러와 경쾌한 레드 스트라이프 패키지에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미키와 미니 마우스 캐릭터를 담아낸 2가지 디자인의 25g 대용량 빅사이즈 선 쿠션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선 쿠션은 지난해 여름 큰 인기를 얻었던 제이준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의 시즌2 제품으로 전북 고창산 수박을 사용한 수박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박씨오일로 구성된 워터멜론 콤플렉스가 시즌1보다 10배 이상 증량된 10,000ppm 함유돼 피부에 보습·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이에 더해 피부 수분을 끌어당기는 5종 히알루론산과 32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에 겹겹이 쌓이는 수분 보습,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물에 닿아도 우수한 지속력으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에코 어스 워터프루프 선 케어 3종’을 출시했다. ‘에코 어스 워터프루프 선 케어 3종’은 물에 닿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 내수성 테스트’를 완료한 자외선 차단제다. 수딩 케어에 효과적인 5가지 복합 식물 성분이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해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마일드한 포뮬라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코 어스 워터프루프 선 크림’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처로 땀과 유분이 증가하는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선크림이며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장점을 합한 혼합형 자외선차단제다. ‘에코 어스 워터프루프 선 스틱’은 부드럽게 발리면서 산뜻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다. ‘에코 어스 페이스 앤 바디 워터프루프’는 얼굴 뿐 아니라 팔, 다리, 목 등 광범위한 부위에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바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색조 메이크업은 한결 가벼워졌지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사계절 내내 선 케어 사용은 필수이다”며 “그중 상대적으로 자외선지수가 높아 쉽게 피부 자극이 생길 수 있는 봄과 여름에는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선 케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한여름 자외선에 달아오른 헤어케어 맞춤 제품은?

 

 

한여름 태양이 뜨거워질수록 자외선도 강해진다. 자외선에 가장 빠르고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두피는 뜨겁게 달아오를 뿐 아니라 유분과 땀으로 끈적거리기 쉽다. 이를 제대로 케어해 주지 않으면 각종 트러블이나 피부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는 나아가 탈모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이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TS쿨샴푸’는 청량함의 끝판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제품에는 TS만의 특허 성분 2가지가 함유돼 무더운 여름에도 청량함을 만끽할 수 있다. 먼저 TS만의 독자 솔루션이 적용된 특허 성분 ‘H Plus Complex’는 Demeter 유기농 인증을 마친 호밀, 항산화와 피부 보호에 뛰어난 비쑥과 골든실을 K:AI공법을 통해 유효성분 파괴 없이 추출한 영양 콤플렉스로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물에 넣으면 물이 파랗게 변하는 물푸레나무껍질을 이용한 ‘물푸레나무추출물’은 성질이 찬 약성으로 하루종일 상쾌하고 보송보송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멘톨을 함유해 보다 시원하게 세정해 준다.

 

TS트릴리온 측은 “‘TS쿨샴푸’는 지성 두피와 지성 모발을 가졌거나 두피에 과다 각질, 두피 열감으로 고생하는 이, 끈적이는 땀과 피지에서 벗어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여름철은 강한 자외선과 잦은 염색으로 모발의 손상이 늘어나는 시기이기도 하다. 세화피앤씨는 올해 여름 헤어케어 시장을 겨냥해 초극손상모를 위한 프리미엄 홈케어 헤어솔루션 ‘모레모 투스텝 헤어 클리닉 R’을 선보였다.

 

염모제, 헤어케어 전문 업체 세화피앤씨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가 선보이는 ‘모레모 투스텝 헤어 클리닉 R’은 트리트먼트로는 부족한 초극손상모를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잦은 탈색과 염색으로 지쳐 빗질조차 되지 않는 초극손상모에 프리미엄 홈케어 헤어솔루션을 제공해 10분만 투자하면 집에서도 헤어 전문샵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찰랑찰랑한 머릿결로 변신할 수 있다.

 

메디안스의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히스토랩은 문제성 모발과 두피관리를 위해 국내외 수백건의 논문과 임상, 연구자료 등을 기반으로 스칼프사이언스 라인에 ‘펩타메이드 두피케어 4종’을 더했다. 펩타이드를 기본으로 한 '펩타메이드 두피케어는 펩타메이드 샴푸와 펩타메이드 스케일러, 앰플, 헤어에센스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펩타메이드 샴푸’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주는 모발, 두피 관련 주요 성분 31가지 유효 영양성분과 2종의 특허성분을 함유한 병의원 전용 솔루션이다. ‘펩타메이드 스케일러’는 각질케어 뿐 아니라 영양성분까지 공급해 주는 두피전용 스케일러로 멘톨, 페퍼민트 오일 성분을 함유해 상쾌함과 청량감을 주고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펩타메이드 앰플’은 예민해진 두피 진정과 모발 보호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남성과 여성의 두피 문제 고민에 맞춰 남성용과 여성용 2종으로 출시됐다. 순식물성 완두콩과 요엽후박나무껍질에서 추출한 모근과 모발에 도움을 주는 2가지 특허성분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에 꼭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주며 끈적임 없는 프레쉬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 올해 여름 메이크업, 가볍고 은은한 발색으로 ‘자연스럽게’ 연출

 

 

올해 여름 메이크업 제품들은 간편함과 자연스러움에 초점을 맞췄다. 가볍고 얇은 발림과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살린 제품들의 출시가 눈에 띈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여름 시즌을 맞아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라인의 신제품,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3종을 출시했다. 헤라는 올해 초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새로운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선보였다. 각기 다른 제형의 밤(balm), 글로스(gloss), 매트(matte) 제품이 차례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상반기 대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헤라는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여름 한정판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기존 제품처럼 맑고 선명한 발색에 끈적임은 줄이고 입술에 밀착되는 헤라의 기술은 그대로 적용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공기같이 가볍고 투명한 질감의 컬러가 입술에 물들 듯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발리는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을 선보였다. 이 립스틱은 마치 입술에 공기처럼 닿는 듯 가볍고 얇게 발리고 은은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밀착되는 매트 타입이지만 건조하지 않기 때문에 하루 종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스럽지 않게 레이어링돼 자연스러운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총 10가지 컬러로 레드, 코랄, 로즈, 핑크, MLBB 컬러 등 다양한 립 컬러 스펙트럼으로 출시됐다. 특히 대표 컬러인 로맨틱 시크한 장밋빛의 ‘03 로즈러쉬’와 맑은 따뜻한 레드빛의 ‘07 페어링 레드’는 자연스러운 혈색의 톤업 메이크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Z세대의 소장 욕구를 저격하는 신제품 ‘태그(TAG)’ 라인 3종을 선보였다. 태그 라인은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Z세대를 겨냥해 투쿨포스쿨에서 오랜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메이크업 라인이다.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벨벳 핏 틴트와 펄 핏 글리터, 커버 핏 쿠션까지 총 3종으로 선보이며 DIY 스티커가 함께 동봉돼 자신의 취향에 맞춰 나만의 패키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태그 벨벳 핏 틴트’는 뛰어난 착색력으로 처음 발색 그대로 오래 유지되며 부드러운 머랭 텍스처의 벨벳 포뮬러가 입술 위에 녹아들 듯 매끈한 입술을 완성해 준다. 아르간 커넬과 호호바씨, 살구씨 오일이 함유돼 당김 없이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태그 커버 핏 쿠션 SPF50+, PA+++’는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포뮬라가 터치하는 순간 얇게 밀착돼 오랜 시간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올데이 세미 매트 쿠션이다. 워터리한 터치감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름철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휴대하기에도 제격이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디즈니와 다시 만나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을 출시했다. 미키 마우스, 토이 스토리 등에 등장하는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들의 매력을 담은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깜찍한 용기와 신제형이 특징이다.

 

메인 제품인 ‘젤리 무스 틴트’는 어떠한 터치에도 넘어지지 않고 오뚝 일어서는 오뚝이 형태의 용기 디자인으로 마치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컬러 또한 여름에 어울리는 5가지 구성으로 젤리처럼 쫀득하고 부드럽게 블렌딩 되는 신개념 무스 제형이다.

 

‘젤리풀 블러밤’은 4종의 쿠션과 3종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돼 있다. 시원한 젤리 텍스처로 구성된 메쉬 타입의 밤으로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돼 여름에 딱 맞는 제형으로 피부 톤을 맑고 균일하게 보정해 준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여름철을 겨냥해 물, 땀, 유분에 강한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워터프루프’를 출시했다. 땀, 물, 유분에 강한 방수 쿠션으로 침수 후에도 메이크업과 자외선 차단을 유지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지워짐 없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강력한 커버력은 물론 다양한 크기의 복합 파우더가 피부 굴곡과 빈틈 사이사이를 메워 조밀하고 얇은 막을 형성해 들뜸 없이 깨끗한 피부로 연출한다.

 

더샘 담당자는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워터프루프는 자외선차단(SPF 50+/PA++++),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에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한 멀티 메이크업 제품이다”며 “쿠션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갑자기 더워진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땀 분비가 많아진 지금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고 설명했다.

 

# 스킨케어, 수분·진정 초점 “수분 채우고, 달아오른 피부 진정시키고”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캐롯 카로틴 라인을 출시했다. 수분 패드와 크림 등으로 구성됐으며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든 제품으로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 준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풍성한 수분감을 머금은 도톰한 순면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분 패드다. 일반적인 패드와 달리 도톰해서 얼굴에 부착해 팩처럼 사용해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헤어 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리는 동안 얼굴에 붙여 팩처럼 사용하거나 유독 건조한 부위에 붙여두면 좋다. 와플형 순면패드로 수분은 최대화하고 피부에 닿는 물리적인 자극은 최소화했다.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수분크림이다. 즉각적 피부 온도 저하와 24시간 보습 지속 효능 임상을 완료해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고 크림 하나만으로도 예민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준다.

 

모먼츠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은 여름철 더위로 달아오른 민감 피부를 진정시키고 고민 부위를 케어해 주는 ‘시카풀 쿨링 젤’을 출시했다. 시카풀 쿨링 젤은 비플레인의 베스트셀러인 시카풀 라인으로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쿨링)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바르는 순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산뜻한 피부 진정 젤이다. 병풀추출물 92.6%에 무화과추출물을 더해 더위로 예민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강렬한 여름 햇볕으로 열 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또 피부 보습장벽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고분자 겔 네트워크를 적용해 개발한 워터젤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 유효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 한여름에 여러 겹 덧발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쿨링 효과를 볼 수 있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인 에스테틱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을 담아낸 더마 에스테틱 ‘리피덤(REPIDERM)’ 라인을 출시했다. 리피덤은 ‘회복하다(Repair)’와 ‘더마톨로지(Dermatology)’의 의미를 담은 라인명 그대로 피부 장벽을 단계별로 3중 케어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더마 에스테틱 특화 라인이다. 마이크로 버블 필, pH 밸런싱 폼, 스킨 클리어 토너, 비타 화이트 앰플, 수딩 릴리프 크림, 프로 베리어 크림, 마일드 선 크림, 스킨 컨튜어 밤까지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리피덤 라인은 AHC만의 독자 성분 ‘필-세라 콤플렉스(FILL-CERA Complex)’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특허 기술인 '듀얼 베리어 2X 테크놀로지‘가 한 번 더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체계적으로 3단계에 걸쳐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올해의 컬러 ‘블루’ 여름철 뷰티 제품 시원하게 물들였다

 

 

올해 여름에는 색채 전문기업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클래식 블루’를 강조한 뷰티 제품들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여름철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감과 시원함을 모두 강조할 수 있는 컬러여서 브랜드마다 ‘블루’의 컬러감을 살린 제품들을 전면에 내세우는 분위기다.

 

아이오페는 푸른 색 용기 캡을 적용한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프로바이옴’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Bio-redox ∝TM)’ 성분이 탁해진 피부를 정화하고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다.

 

2012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아이오페 시그니처 컬러를 연상시키는 푸른 색 용기 캡을 적용해 제품 효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바르는 순간의 심리적 만족까지 담아냈다. 특히 일반적인 푸른 색보다 더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라피스 블루(Lapis Blue)’ 색상으로 한정 출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LG생활건강도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집중 수분케어 제품인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을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은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제형의 수분 앰플로, 발효된 수경인삼과 수분결합력을 지닌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TM 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최근 무더위와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급격하게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알로에와 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에 파란 수분 보호막을 씌운 듯 극적인 효과로 일명 ‘블루 앰플’로 불리며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준다”며 “누적판매 100만 개를 돌파한 수려한 수분샘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집콕케어, 홈케어가 늘어나는 요즘, 집에서 혼자서도 쉽고 편리하게 하는 ‘나만의 스페셜한 수분 관리’에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는 건조한 여름철 탄탄한 수분케어를 도와주는 ‘블루 펄세이션 에잇 하이드라 마린 앰플’과 ‘블루 펄세이션 콜라겐 레이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블루 펄세이션 에잇 하이드라 마린 앰플’은 분자 크기가 다양한 8가지 히알루론산의 진한 수분력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단계별로 깊은 촉촉함을 선사하며 보습과 영양을 더한 비타민B5가 함유돼있어 피부장벽까지 탄탄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 담은 순둥앰플이다.

 

‘블루 펄세이션 마린 콜라겐 레이어 아이크림’은 마린 콜라겐 워터가 62% 함유돼 연약한 눈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며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5종 함유로 연약한 눈가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며 오랜 시간동안 눈가를 지켜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은 복합적 피부 고민에 대한 집중 솔루션을 제안해줄 ‘블루 파워 앰플’을 출시했다. 국내 청양에서 재배된 토종 유기농 천년초가 함유된 고농축 앰플로 극한에서도 살아남는 천년초의 강인한 생명력을 통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피부 면역력을 높여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유랑 이진아 대표는 “유랑의 앰플 라인은 유기농 천연 제품들이 효능이 떨어질 것이라는 소비자들의 편견을 벗어나게 해줄 고효능, 고영양 제품으로 안전하면서도 탁월한 기능적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의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4종’은 피부가 건조하면서도 겉 피부는 끈적거리기 쉬운 초여름, 피부 수분을 탄탄히 채워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전 제품은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서로 다른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수분 결합 능력이 뛰어난 판테놀 성분도 들어있어 보습, 진정 효과를 더해준다.

 

대표 제품인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은 8종 히알루론산의 수분 에너지로 건조하기 쉽고 연약한 눈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이다.

 

관련태그

#여름 화장품  #자외선차단 #수분력 #진정감 #쿨링감  # 워터프루프 메이커업  #캐릭터 선케어 #스킵케어  #기능성 #블루 컬러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