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는 염증성 여드름 생성을 방지하는 '세비엄 AI 크림'을 출시한다. |
바이오더마는 피지분비까지 원천적으로 개선해 염증성 여드름 생성을 방지하는 '세비엄 AI 크림'을 오는 6월 출시한다.
세비엄 AI 크림은 화이트헤드, 블랙 헤드 등 염증성 여드름으로 악화될 수 있는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염증으로의 발화를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간편하고 손쉽게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또 바이오더마만의 국제특허 성분인 플루이드액티브® 성분이 원천적으로 피지의 양과 질을 조절해 주고 각질과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 주는 AHA산, BHA산 성분으로 트러블 생성 피부에 편안하고 간편한 데일리 케어를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이지 않아 메이크업 후 수시 덧바를 수 있는 최상의 지성과 트러블 피부 데일리 케어 크림이다.
바이오더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단독으로 트러블케어 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하는 27000원 정가 세비엄 AI 크림 구매 시 15000원 상당 정품 피지 조절 클렌징 워터를 특별 증정한다.
또 6월 한 달간 지성 트러블성 피부용 5스텝 솔루션 트라이얼 키트를 기획제품 구매 시 전 고객에게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