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롱제 웰니스 직업전문학교는 오송 화장품 박람회 미용대회서 전원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
알롱제 웰니스 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지난 26일 막을 내린 2013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 박람회 대학생 뷰티 콘테스트에서 전원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약 1500여 명의 선수들이 출전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던 이번 미용경진대회에 총 9명이 참가한 알롱제 웰니스 직업전문학교(학장 샤샤킴)의 학생들은 다양한 부분에 최다출전을 시작으로 아로마테라피(정유진), 체형관리 다리 부문(이선화), 체형관리 등 부문(김대년)서 금상 수상 또 매뉴얼테크닉(이슬비), 두피관리(정은경, 이은정), 체형관리 다리 부문(이동건, 김흥래), 체형관리 등 부문(김도연)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전원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이 학교 샤샤킴 학장은 “이번 미용경진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많은 연습과 노력을 했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대회 수상의 기쁨과 학생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그는 “알롱제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미용인 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을 교육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전원 수상이라는 결과를 얻은 것이다”며 알롱제만의 교육 시스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이번 수상으로 알롱제 웰니스 직업전문학교는 최다 출전과 최다 수상, 전원 수상이라는 미용경진대회의 대기록을 세움과 동시에 피부미용 분야에서의 절대 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