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 (주)진코스텍(250030, 대표이사 김임준)이 12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에서 열린 '2025년 제29회 CBE 중국미용박람회'에 참가해 120개사 바이어와 비지니스 상담을 진행하는 등 기대이상의 성과를 올렸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는 아시아 3대 미용 박람회로 매년 세계 각국의 뷰티 기업들이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선보이며 중국과 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3,200여 개의 글로벌 기업이 참가해 뷰티 산업 전반에 걸친 혁신 트렌드를 선보였으며 방문객만 50만 명에 달했다.
하이드로겔 전문 제조사인 (주)진코스텍은 현장에서 총 120개 바이어사와 비지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특히 중국 신생 브랜드 50여 개사와 미팅을 통해 고객의 니즈, 현지 시장의 수요를 확인하고 자사만의 OEM ODM 영업과 유통 영업 노하우를 선보였다.
특히 특허 제형(비즈, 마블 제형) 제안으로 타사 대비 신선한 외형과 마케팅 포인트 위주의 영업을 진행했다. 현재 폴란드, 칠레, 호주, 미얀마 등 세계 각국에서 트렌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제형의 인지도가 확대되고 있는만큼 향후 제품 개발에 착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주)진코스텍은 최근 자사 브랜드 'Amocosplus'를 론칭하고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마스크 등을 출시했다. 추후 기초 제품과 립케어 마스크 신규 론칭을 계획하고 있으며 내년 전시회에서는 보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 제안을 통해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화장품OEMODM전문기업 #진코스텍 #2025중국미용박람회 #아시아3대박람회 #중국시장공략 #글로벌기업 #3200개 #혁신트렌드 #바이어120개상담 #하이드로겔마스크 #신생브랜드 #특허 #비즈제형 #마블제형 #Amcosplus #하이드로겔마스크 #시트마스크 #립케어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