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 (주)이든팜(대표이사 김덕현)이 2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강남그랜드안과와 '임직원 및 가족 대상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의료 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주)이든팜의 '사람 중심 경영' 철학에 따라 임직원과 가족들의 건강과 복지를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전인적 복지 체계 강화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강남그랜드안과는 시력 저하, 안구건조증, 백내장, 녹내장, 망막질환 등 다양한 안과 질환은 물론 라식, 라섹 같은 시력교정수술까지 폭넓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눈은 삶의 질과 직결되는 중요한 감각기관인 만큼 정기적인 검진과 전문적인 치료의 중요성이 점점 더 부각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강남그랜드안과는 (주)이든팜 임직원과 가족에게 안과 전문 진료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료비 할인 혜택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임직원 본인뿐 아니라 배우자와 자녀까지 진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해 구성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주)이든팜 관계자는 "회사의 지속 성장은 임직원의 건강과 안정을 기반으로 한다는 믿음 아래 단순한 복지를 넘어 가족까지 포함하는 실질적 의료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의료, 심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입체적인 복지 정책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코스인 #코스인코리아닷컴 #화장품 #코스메틱 #이든팜 #화장품OEMODM전문기업 #강남그랜드안과 #임직원 #가족 #의료복지 #의료협력협약 #사람중심경영 #시력저하 #안구건조증 #백내장 #녹내장 #망막질환 #라식 #라섹 #진료 #상담 #전인적복지체계강화